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1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성분표를 보니 알룰로스가 있는데 칼로리가 궁금합니다
성분표를 보면 알룰로스라고있는데
이는 어떤재료에서 추출하나요?
그리고 칼로리가 없는건가요? 단맛이나는데 어떻게 칼로리가 없을수 있죠?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알룰로오스의 경우 1g당 0.2칼로리가 들어있으며 20g의경우 2칼로리 정도가 들어있습니다.
또한 알룰로오스는 당알콜로 칼로리가 거의 없을뿐이지 혈당은 똑같이 높이기에 그렇게 추천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