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음식물에 소금을얼마나넣어야 ㆍ
음식을 만들때 우리목속에 하루섭취권장량이 얼마나되는지 궁금해서연락드려봅니다 ᆢ싱겁게먹는편아니라서 좀짜개먹는편입니다 ᆢ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세계 보건기구에서는 최소1.5그램 최대 5그램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나라는 짜게 먹는 습관이 있어서 조금은 싱겁게 드셔야 하루 섭취량 정도 될겁니다.
건강관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세계 보건기구에서는 최소1.5그램 최대 5그램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