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image0716
image071622.08.27
다이어트를 하고 싶어요 음식 줄이는거 말고 알려주세요?
뱃살을 빼고 싶은데 음식을 줄이려니 배가 너무 고프네요
음식을 적당히 먹으면서 빼는 방법은 진짜 없는 걸까요?
운동보다 다른거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음식을 적당히 드시면서 운동을 안하시고 뱃살을 빼는 방법은 없다고 봐야합니다. 음식조절로 뱃살을 빼실려면 포만감이 높은 바나나, 토마토, 찐계란 추천드리고 뱃살없는 건강한 몸을 만드시려면 운동은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