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기발한들소187
기발한들소18723.04.13
살이 급격히 쪘는데 다이어트 꿀팁 같은 게 있을까요?
요즘따라 부쩍 스트레스 푸는 것을 먹는 것으로 하다보니 최근들어 급격히 살이 쪘어요.. 그래서 말인데 혹시 다이어트할 때 특별히 유용한 팁 같은게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4.15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급격하게 살이 쪘다는것은 일시적으로 늘어난 음식량이 원인인것 같습니다.
조금 음식 먹는것을 줄이시고 시간을 정해서 드셔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