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복받은북극곰
복받은북극곰24.03.27
집에서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영양 만점 아침식사 추천은?
바쁜 아침, 간편하면서도 영양을 고루 갖춘 아침식사를 준비하고 싶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준비할 수 있는 영양 만점 아침식사 메뉴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강화된 견과류와 요거트를 곁들인 오트밀 또는 샌드위치로 토마토와 아보카도를 추가한 계란토스트가 좋습니다. 과일과 함께 채소주스나 스무디를 마시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영양가가 풍부한 재료들을 활용하여 손쉽게 아침식사를 준비할 수 있으며, 단백질, 식이섬유, 미네랄 등을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아침에 바쁜 상황에서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영양 가득한 아침식사로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요거트에 과일과 견과류를 넣어 만든 복합적인 영양소를 함유한 스낵, 토스트한 통밀빵에 아보카도와 계란을 올려 건강한 지방과 단백질을 공급하는 메뉴, 혹은 블렌더에 과일과 채소를 갈아 만든 스무디 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선택지를 통해 아침에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며, 건강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집에서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영양 만점
아침 식사로는 샌드위치나 주먹밥같은것도 것
재료에 따라서 영양을 좋게 만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영양가 있으면서도 간단한 아침식사 메뉴로 오트밀, 달걀, 두유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