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하루 또는 다이어트 할때 적당한 수분 섭취량은?
하루 적당한 수분섭취량은 2리터라고 합니다
모든 사람의 신체조건은 다른데 2리터가 적당한건가요?
연예인들이 다이어트를 할때 보면 4리터를 마셨다고하는데 다이어트 할때 적당한 수분섭취량은 몇리터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보통 일반적으로 1.5리터에서 2리터를 추천해드리고 연예인들의 경우 식사량이 극도로 적기때문에
수분섭취가 안될경우 혈액순환이 줄어들어서 컨디션이 현져히 떨어지기때문에 물을 많이 마시는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적당한 량의 수분 섭취량은 2리터 정도 입니다.
수분의 섭취는 꼭 물로서만 섭취 되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너무 많은 량의 수분 섭취도 신장에 너무 많은 무리를 주어 건강을 해칠수 있으니 주의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