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액순환에 도움이되는 음식은?
평소에 쉽게 먹을수 있는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음식은 무엇아 있을까요?
전문가님들 알려주세요
아니면 피해야할 음식도 있응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양파, 녹색채소, 감귤류, 호두, 오메가3식품이 혈액순환에 좋은 음식입니다.
반면 피해야 하는 음식으로는 지방이 많은 삼겹살, 갈비살, 튀긴음식, 단음식 등이 있습니다.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식품으로는 생강, 비트. 등푸른생선 , 호두, 시트러스류 과일 등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는 마늘이나 양파 고추
각종 베리류 고등어나 삼치 같은 등푸른생선
석류 호두 등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