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두 달 안에 10kg 이상 감량되는 식단이 있을까요?
중요한 일을 앞두고 있는데 매일 다이어트 해야지.. 생각만 하다가 시간을 다 보냈어요
남은 두 달 동안 최소 10kg 이상 빠른 감량을 해야 하는데 좋은 식단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도와주세요ㅠ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너무 빠른 시간에 몸무게를 감량하는 것은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수 있습니다.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서서히 줄여 나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피치못할 사정에 의하여 몸무게를 꼭 감량해야 된다면 다이어트 전문 상담사와 상의 하시어 그곳의 지시에 따른 영양 보조식과 식사대용식만을 섭취 하시어 다이어트를 해 보십시요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평소 식단의 탄단지 비율을 조정하는것을 추천해드려요.
다이어틀 위한 탄단지 비율은 442로
현재 탄수화물이나 지방의 비율이 높다면 조금씩 줄여나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