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섹시한지어새100
섹시한지어새10022.08.22
다이어트가 아니라 살찌는 방법은 무슨음식이 좋아요?
안녕하세요
60대중반입니다 저는 다이어트가 아닌 살이쪄야하는데 음식을 많이섭취해도
몸무게가 늘어나지도 않고 살이찌지안아 고민하고있습니다
몸무게를 늘어나게 하는 음식은 어느것이있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2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식사량을 늘리기보다는 식사횟수를 늘리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매끼니 20g이상의 단백질을 꼭 섭취해주시고
식사횟수는 적어도 4끼를 드셔주세요.
4끼를 드시는게 힘들면 간식을 2끼를 꼭 챙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