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풍족한직박구리212
풍족한직박구리21223.01.11
하루에 두끼식사는 영양적으로 괜찮나요?
하루에 아침식사는 물한잔 그리고 암파즙 마시고 보통 거르고 점심과 저녁을 먹는 편인데 건강에 괜찮은가요? 먹는거에 비해서 나이를 먹어서인지 체중도 조금씩 느는것도 같구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공복 상태로 있는 것보다 물과 그렇게 드시는 게
훨씬 더 좋을 수 있습니다.
점심과 저녁을 알맞은 영양소에 맞춰서 식사를 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운동도 빼놓지 말고 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다만 건강에 문제가 있다면 소량으로 제때에 세끼를 드시길 권합니다
다이어트가 필요 하시다면 아침, 저녁보다는 아침과 점심을 드시길 권합니다.
저녁식사는 양이 적은게 건강에 도움되니 참고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