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황금발구지
황금발구지22.08.16
옥수수차나 보리차를 마시는것과 생수 마시는것 중에 다이어트에 도움 이되는것은 무엇인가요
다이어트 중에는 물을 많이 마시라고 하는데,생수를 마시는게 나은가요, 옥수수차 같은 차종류가 나을까요? 마시기엔 옥수수차를 선호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큰차이는 없습니다만,
옥수수차의 경우 칼륨이 많이 들어있어 나트륨배출을 돕고 붓기를 제거하기때문에 생수보다는 더 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