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조용한남생이120
조용한남생이12023.02.23
우유 대신 분유를 먹어도 괜찮나요????
아침에 출근 시간에 시간이 없어서 우유 한잔 정도 마시는데요. 우유만 마시려니 배가 고파서 우유에 분유를 타먹던가 분유만 먹어보든가 할 생각인데 영양적으로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유와 분유는 차이가 많이 있습니다.
후니에는 신생아들을 위해서 만들어진 것이기 때문에 영양적으로는 귬형적으로 맞춰져 있긴 하지만 그 함량이 높지 않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우유를 드시는 것이 훨씬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