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올곧은재칼30
굶어서다이어트는 결국 요요가오지않나요 ??
주변 친구들중에서 굶어서 다이어트를 하는친구가 많이있는데 이게 결국에는 요요가 심하게오지않나요 ?? 운동을 안하면서 굶기만하는데 다시찌겟죠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굶어서 다이어트를 하면 요요가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극단적인 식이 제한은 신진대사를 느리게 하고, 근육량이 줄어들어 다시 체중이 증가할 수 있으며 운동과 균형 잡힌 식사가 병행되는 것이 장기적으로 건강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