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22.08.14
숙취에 도움이 되는 음식은 어떤것이 있나요
질문 그대로 숙취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 궁금합니다
빨리 정신차릴수 있는 음식으로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마시믄 음료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2.08.15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당과 수분이 숙취에 도움이 되므로,
과일주스나 꿀물이 가장 효과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