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내 독소 배출을 위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우리몸에는 여러가지 음식들을 섭취로 인해 독소가 있다고 하는데요. 체내 독소를 배출하는 다이어트 는 어떨게 하면 좋은지 궁금합니다. 몇일정도 해야하나요?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몸에 독소를 배출 하기 위해서는 운동도 필수이기도 하지만
음식으로도 어느정도 가능 합니다.
마늘이나 브로콜리 녹차 현미 올리브유 우엉등이 독소 배출에 도움이 되는 음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