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이나 찌개를 대신할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국이나 찌개를 좋아하는데 나트륨이 많이 들어있다고 해서 대체할 다른 음식이나 조리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따뜻하게 떠먹는 음식 중에 나트륨이 적은 음식이나 혹은 국이나 찌개를 끓일 따 나트륨을 적게 넣어 조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아침에 우리나라의 국 찌개 문화는 소금끼있는 국물을 섭취하므로서 장운동 활성화와 자고일어났을때 쌓인 노폐물제거 피로 회복에 도움을.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