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은 다이어트에 효과가 많이 좋나요?
다이어트를 하시면 정말 많은 분들이 단백질을
많이 챙겨드시더라고여 닭가슴살이나 단백질영양제
단백질은 체중 감량 다이어트에 어떤 중요한 역할을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의 경우 근육의 증가 및 근육의 회복에 많은 도움을줍니다.
근육은 기초대사량을 높여서 같은 양의 식사를 하더라도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시키기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고요.
따라서 단백질섭취뿐 아니라 운동역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