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김우빈을 위해 기도한 신민아
많이 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아하918765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으면 좋은 음식이 있나요?
위와 장기에 부담은 줄이고 포만감이 있는 아침대용 음식 추천좀 해주세요.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음식으로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부담없이 아침대용으로 섭취하기 좋은 식품으로는 삶은 계란, 연두부, 무가당 두유 등이 있습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저희 집안에서 하고 있는 방법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삶은 계란(단백질), 삶은 감자 또는 삶은 고구마(탄수화물), 생양배추(식이섬유 및 폴리페놀 다량 함유), 사과(껍질은 제거하지 않고_식이섬유 다량 함유)
이렇게 먹으면 포만감도 높고 속도 든든합니다.
그리고 아침에 미지근한 물한컵: 건강에 좋아요.
감사합니다.
1명 평가
• 아침 대용으로 추천할
만한 음식은 오트밀입니다. 오트밀은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소화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포만감을 줍니다. 여기에 과일이나 견과류를 추가하면 영양가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옵션으로는 요거트와 과일을 섞은 그릭 요거트가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음식은 가볍고 영양이 균형 잡혀 있어 아침 식사로 적합합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최근에 이러한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는 오트밀을 많이 추천 드려요
조금 눅눅한 느낌이 있어서 스테비아를 넣어서 달게 우유와 함꼐 먹으면 더 먹기 좋아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