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반듯한거위249
반듯한거위24922.12.07
패스트푸드를 많이 먹으면 건강에 좋지않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귀여운 조카가 패스트푸드를 너무 좋아해요. 하루에 한번은 꼭 먹으려고 합니다.
그렇다고, 비만은 아직 아닙니다.
패스트푸드를 많이 먹으면 건강에 좋지않은 이유가 무엇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자라나는 아이에게.패스트푸스는.안좋아요
포화지방산이 많아 비만의원인이 되고
나트륨이 많고 영양소가 부족하며 식이섬유소가 부족하여
변비의 원인이 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패스트푸드를 많이 먹게되면 나트륨뿐 아니라 단순당을 많이 섭취하게되기때문에 건강에 악영향을 주게되기때문에 성인뿐 아니라 성장기의 아동 및 청소년도 자주 먹는것은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