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굳건한사마귀212
굳건한사마귀21221.12.20
1일1식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나요??
다이어트 할떄 1일1식으로 식단구성할때 도움이 더 큰가요??
장점이 더큰가요?? 단점은 뭐가있나요..?
1일1식을 한다면 하루에 한끼는 많이 먹어도 괜찮은가요? 참았다가 한번많이 먹어도되면 다이어트로 활용하고싶어서 여쭙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21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하루에 한끼만 먹을경우 한끼에 2000칼로리를 드시기때문에
혈당수치가 과도하게 높아지며 그로인해서 인슐리분비가 과도해져서
남는 에너지를 체지방으로 저장하게되면서 오히려 살이 더 찌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