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신랄한바다매126
신랄한바다매12623.09.19
아이가 잘먹인다고 먹이는데 살이 안쪄요..
아이가 잘먹인다고 먹이는데 살이 안붙고 몸무게도 잘늘지않아요 초등학교4학원인데 한참 잘먹고 키도 커야되는데 살이안붙는거도 문제지만 키가 안클까 걱정입니다 좋은 식단있으면 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이들이 자라는데는 잘만 먹는다고 되는것은 아니고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칼슘 등이 풍부하게 있는것을 먹는것이 중요 합니다.
당연히 운동(줄넘기나 뛰기 걷기 등등)도 성장판을 자극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영양소뿐만아니라 열량도 신경써보세요.
열량이 높은 과일이나 비정제 탄수화물 혹은 보충제를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