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편안한영앙129
콜라겐 함량이 높은 대표적인 음식이 먼가요?
콜라겐을 먹어주면 피부에좋다고 들었어서 콜라겐을 섭취해주려고 하는데 콜라겐함량이 많은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어떤음식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부분 콜라겐 하면 돼지 껍데기를 많이 예를 들 수 있는데 그것보다 블루베리 그리고 사골 국물에도 많이 있고 닭고기나 달걀흰자 같은 곳에도 있습니다 그리고 생선과 어패류에서도 충분이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