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깔끔한크낙새278
깔끔한크낙새27822.11.01
달걀로 조식을 간편하면서도 영양가를 높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침 식사 대용으로 달걀을 삶아서 먹고, 후라이를 해서 격일로 거의 매일 먹고 있어요. 같은 방법으로 먹다보니 질리기도하고...
1.혹시 다른 요리법이 있나요?
2. 레시피도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0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야채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오믈렛이나 계란말이를 추천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요리를 할때 약불을 잘 활용하신다면 오믈렛을 추천해드리고
약불을 활용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면 계란말이나 계란범벅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