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재빠른반딧불251
재빠른반딧불25124.03.17
다이어트 병행할때 아침,점심, 저녁 때 알맞은 식단
다이어트로 매일 오르막길을 산책하고
기름기 적은 돼지 뒷다리살을 주로 먹어요
밥은 쌀밥이 아닌 흑미로 하고
양파,브로콜리,당근 등을 섞어 먹는
볶음밥으로 먹는데
아침,저녁에는 어떤 식단이 적절할까요?
또 제가 먹는 식단이 문제점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현재 섭취하시는 식단에는 큰 문제가 없어보입니다. 저녁에 활동량이 적은 분이시라면 저녁에 탄수화물 섭취량을 줄여보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충분히 괜찮은 식단으로 드시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고구마나 감자 김도 좋고 두부 부침 샐러드 연어 같은 것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