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비범한애벌래228
비범한애벌래22823.02.08
아침에 고구마한개 먹고 출근하는거 영양소 괜찮을가요?
아침 출근준비로 바빠서 밥먹을 시간도 없고 너무 허겨져서 고구마 한개 먹고 출근할려고하는데요.
아침에 고구마 한개에 우유한잔 영양소 섭취 괜찮을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아무 식사를 안 하시고 가시는 거 보다는 훨씬 더 좋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영양소가 조금 부족한 것 같습니다
과일 한 조각을 조금 더 넣으시면 부족함이 조금 채워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