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느리지만 행복하고 싶은 달팽이
음식을 적게 먹고 운동 안하기, 음식을 많이 먹고 운동하기 중 어떤게 더 좋을까요?
밥을 적게 먹으면 힘이 나지 않아서 운동을 하는 게 힘들더라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음식을 적게 먹고 운동 안하기보다는 음식을 적당히 먹고 운동하기가 더 좋습니다. 적절한 식사는 운동을 위한 에너지를 제공하며, 운동은 건강을 유지하고 체중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며 균형 잡힌 식사와 규칙적인 운동이 가장 이상적인 접근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