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캐시배
캐시배23.10.06
1KG 정도 몸무게를 증가시키고 싶은데요 보충할 만한게 있을까요?
제가 살이 잘 안찌는 체질이구요
건강상 탄수화물과 단백질은 제한은 하고 있습니다.
1kg 정도는 찌워보고 싶거든요
현재 59.5정도인데 61정도로 안정적으로 찌우면
62~, 63도 가능할거 같아서요
음식 추천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을 추천드입니자. 미숫가루나 단백질 보충제 복용도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살을 키우기 위해서는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조금 더 보충이 되어야 살이 찔 가능성이 있을 것 같습니다 제한을 하고 있는 것을 조금 더 추가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