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유연한도롱이169
유연한도롱이16924.03.06
술이 가져다주는 부작용 알려주세요
술이 가져다주는 악영향? 부작용과
술과 함께 먹을 때 배로 안좋아지는 음식이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추가로 소주 맥주 와인의 칼로리도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술을 마시게 되면 알콜이 있기 때문에 간에서 알콜을 분해를 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간이 좋아지지 않게 되면서 아무로 발생 될 확률이 높고 고혈압이나
여러 가지 장기들이 좋지 않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