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갸름한비단벌레43
갸름한비단벌레4323.01.02
모든 음식을 가리지않고 잘 먹는데 왜 배가 고풀까요
65세ㅡ남성입니다
그 누구보다도 건강하다고 생각합니다
모둔것 다(술,과일,식사) 가리지않고
많이 먹는데 배가 쉽게고픈지 모르겠네요
특별한 이유는 없는데요
아무도 모르는 병인가요
아님 영양분이 없는 식이섬유를 먹어서
그런가요
육류를 많이 섭취해야하는지요
좋은 의견있으시면 도와주세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영양분을 흡수하는데 문제가 생겨서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
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아 보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포만감 있는 과일이나 야채를 드시면 좋을 것 같은 데 견과류도 포만감이 있어 하루에 한 줌 정도 드시면 도움이 됩니다 잘드시는데도 계속 그러시면 습관성으로 배가 고플 수도 있어요 마음이 허해도 계속 배가 고프더라구요
다른 것에 취미를 갖고 먹는 것이 아닌 다른 것에 집중을 해 보시면 배고픔을 잊으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