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안세영 결승에서 패배
건강관리
환자 식단
배고픈독수리289
황제식단이 그렇게 위험한가요?
오늘까지 현재 30일간 소고기와 돼지고기 이외에는 탄수화물을 전혀 섭취하지 않고 있습니다. 건강에 무리가 있을까요? 몸무가에는 큰 변화는 없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단백질만 무조건 섭취하면 다른 부족한 영양소를 섭취가 안되니 건강에 무리가 올수도 있습니다.
탄수화물을 안드시려면 2 단백질4 지방4 이렇게 나누어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케톤수치가 급격하게 높은게 아니라면 큰 문제가 되지 않을것으로보이며
만약 너무 걱정된다면 일반백미 대신 잡곡밥이나 견과류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