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순박한기린78
순박한기린7824.03.24
남성형 탈모에 좋은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남성형 탈모로 고민이 많은 50대 남성입니다. 탈모에는 단백질이 충분히 함유돼어 있는 음식이 좋다고 검은콩.견과류.해조류 등등이 도움이 돼는지 궁금하네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탈모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는 머리에 혈액순환이 잘되어야 하는데 말씀하신것 처럼
검은콩이나 흑임자가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탈모에 좋은 식품으로. 검은콩. 호두. 시금치. 달걀. 고등어. 당근. 아보카도. 귀리. 렌즈콩. 마늘. 다시마. 연어. 강황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탈모 예방 및 증상완화에는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품을 주기적으로 섭취하는것이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