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홍3009
상추 오래 보관하는 좋은팁 있을까요?
가격도 저렴하고 피를 맑게하고 철분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해서 식단에 자주 올리곤하는데
잎이 얇아 금방 마르고 물러지는데
좋은
보관방법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상추를 오래 보관하는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씻지 않은 상태로 보관하면 더 오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상추를 종이타월로 감싸서 습기를 흡수하게 하고, 플라스틱 봉투나 밀폐 용기에 넣어 보관합니다.
3.밀폐 용기에 종이타월과 함께 보관하면 신선함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4. 냉장고의 야채 칸에 보관합니다.
이 방법들을 사용하면 상추를 더 신선하게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