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마사이전사
마사이전사23.09.02
단백질, 탄수화물 및 지방 등의 균형 잡힌 섭취 비율은 어떻게 되어야 할까요?
단백질, 탄수화물 및 지방 등의 균형 잡힌 섭취 비율은 어떻게 되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다양한 식사 패턴(비건, 케토제닉 등)의 장단점과 그것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도 설명해 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균형적인 영양의 비율은
일반적으로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은
40% 40% 20% 정도로 드시는것이 균형적입니다.
그리고 사람마다 조금씩 비율만 조절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