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가브리살제수스
가브리살제수스23.02.17
콘드로이친의 보충은 어떤음식을 먹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연골부분이 안좋아서 콘드로이친을 알아보고 있거든요.
약으로 복용 하는법 말고 음식으로 먹을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무릎 연골이나 여러 가지 뼈 통증으로 인해서
많이 드시는 보충제 입니다.
하지만 보조제로 드실 수도 있고 아니면 사골 국이나
뼈가 들어있는 음식을 통해서도 충분히 섭취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