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충분히맑은물소
공복에 먹을수있는게 뭐 있을까요..?
저는 종종 밤을 새곤 하는데요
아침에 편의점에서 먹을수있는게 뭐가 있을까요 ..
네x버는 공복에 빵 먹으면 혈당수치 올라간다고하길래요.. 요구르트는 괜찮나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요구르트는 좋아요
공복엔 혈당 천천히 오르는 음식이 좋은데요
바나나, 삷은 달걀, 두유 등을 추천 드려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요구르트도 당이 10그램 내외로 포함되어있습니다. 편의점에서는 감동란, 한줌견과, 저당 프로틴바같은 식품으로 오전에 보충하시면 영양균형과 혈당을 튀지않고 에너지섭취를 할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은 식이섬유와 단백질 섭취 이후 바나나 1개정도 드셔도 무난합니다. 건강한 식습관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