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빠른원앙254
빠른원앙25424.04.27
다이어트 하려면 식단을 어떻게 짜면 좋을까요?
샐러드나 적게 먹으면 항상 배가 고파서 더 먹게 되던데 포만감과 허전하지 않은 식단 부탁드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트를 하시게 된다. 그러면 포만감이 있는 바나나 고구마 같은 것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 골고루 들어있는 것이 도움이 많이
굅니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포만감과 건강에 좋은 다이어트 식품으로 귀리. 아보카도. 콩류. 그릭요거트. 퀴노아. 치아시드. 견과류. 시금치. 케일 등의 녹색잎채소 등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