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총명한수달72
총명한수달7224.01.20
복부수술후 뱃살 빼는 방법이 없나요?
복부수술후 배에 힘도 안들어오구 자꾸 복부에 살이 붇어서 다이어트를 해도 복부살은 잘 안빠지네요 복부살빼는 식단좀 추천해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수술후 운동을 해도 되는시기 인지 궁금합니다.
복부 살을 빼기 위해서는 복부 근육 훈련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식단은 평상시에 드시는것 처럼 기름진 음식 피하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