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뱃살이 안 찌는 식단은 어떤게 있을까요?
제가 나이가 드니까 몇 살 때문에 미칠 것 같은데요 평소 밥을 먹을 때 특별히 살찌는 거를 안 먹는데도 너무 힘들어요 뱃살이 안 찌는 식단은 어떤게 있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박연실 영양사
박연실 영양사
씨앤씨 교육센터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뱃살이 안 찌는 식단은 고단백, 저탄수화물 식단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식사에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품을 중심으로 섭취하고, 밥이나 빵 등의 탄수화물을 줄입니다. 식사에는 채소와 고기, 생선, 계란 등의 단백질 식품을 적극적으로 포함하고, 건강한 지방인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나 아보카도를 활용합니다. 또한, 식사를 규칙적으로 하고, 적절한 운동과 수면도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뱃살 빼는데 좋은 음식으로 생강. 토마토. 귀리. 사과. 견과류. 양배추. 아보카도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내장지방 감소를 위한 식단으로는 탄수화물섭취량을 줄이고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단을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내장기관이 힘이 약해지면서 배가나오고 지방이 많이 생길수 밖에 없습니다.
운동을 통해서 하는것이 좋으며 두부나 고등어 삼치 꽁치 같은 것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