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심심한개미112
심심한개미11223.06.18
영양적인 식단인지 궁금합니다.
오늘 아침은 라면에 단무지 김치 약간 설익은 밥
점심은 갈비, 찌개, 냉면, 밥
저녁은 계란후라이 스팸 밥 오이. 이렇게 먹었습니다.
영양학적으로 이정도면 괜찮은것인지 아니면 영양이 부족한상태인지 궁금하고 이런식의 식단을 유지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단백질은 어느정도 많이 있으나 탄수화물은 부족한 부분이
있을듯 합니다. 찌개류를 적게 드시고 현미밥이나 잡곡밥을 드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6.18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탄수화물 단백질지방 섭취는 많으니 야채채소와 과일섭취를 해주셔서 비타민과 나머지 영양소를 충족해주시면좋습니다. 비타민의 경우 영양제로 드셔도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