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냉엄한줄리엣나357
냉엄한줄리엣나35723.09.03
한끼 든든하게 해먹어보려 짜본 식단표 조언부탁드려요.
요새 인스턴트음식만 계속 먹고 속이 버리는 기분이어서
여러가지를 한번 큰 맘먹고 요리해보려 합니다.
맑은동태탕,잡곡밥,고사리들깨볶음,우엉어묵잡채,다시마무채무침,배추김치
영양상 조언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전체적인것은 괜찮아 보이지만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조금 부족해 보이는듯 합니다.
두부나 감자요리릉 널어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