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의로운캥거루
의로운캥거루22.09.27
순두부도 단백질 섭취에 좋은 음식인가요?
일반 두부와 순두부는 만들 때 응고제의 차이 정도만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럼 순두부도 단백질 함유량이 높은 음식인가요?
마트에서 판매하는 순두부 한 팩을 먹으면 단백질을 얼마나 섭취하게 되는 걸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2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순두부의 경우 일반 두부와 큰 차이가 나지 않게 단백질이 들어있으며,
제품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순두부 100g당 8g의 단백질이 들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