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뽀얀복어8
뽀얀복어822.01.19
하루에 물을 자주 먹는게 좋은가요
하루에 2리터정도 물을 먹는게 좋다고
알고있는데. 물 먹는 습관이 잘 안 되어있어
자주 먹질 못 합니다.
물을 자주 먹는 요령이나, 언제 먹는게 좋은건지.
또,생수를 먹는게 좋은건지 보리차등 끓여서 먹는게
좋은지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1.19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생수보다는 보리차나 메밀차 등의 차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리며
물을 자주 마시지 못한다면 평소 텀블러를 주변에둬서 자주 마시는 습관을 길러보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생수가 있으면 생수에는 각종 미네랄이 들어 있어 몸에 유용함을 주기 때문에 되도록 생수를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생수가 없을 때에는 보리차나 옥수수차, 무우말린차 등을 끓여서 드시면 건강에도 이로움을 주고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