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은혜로운고릴라272
은혜로운고릴라27223.08.27
오이가 오이지로 만들어 졌을 때 영양가 및 칼로리는 어떻게 변하는가요?
오이지를 만들려면 오이를 소금물에 푹 절여 담구었다가 절여진 오이를 꺼내어 슬라이스하여 고추가루, 깨소금, 참기름 넣고 버무려서 먹는데요 영양가 및 칼로리는 어떻게 변하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칼로리는 양념을 많이할수록 더 높아집니다. 하지만 오이자체가 칼로리가 높지않기때문에 큰 차이는 없을것으로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오이지와 오이의 칼로리비교는 양념에 오는 칼로리만 더 하는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