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창백한 푸른점
생식을 하게되면 매일 해야하는건가요?
생식으로 식단을 짜면 매일같이 생식으로 식사를 해결해야하는건가요?
처음 생식을 접하는 사람이 쉽게 할 수 있는 생식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생식을 처음 접하는 사람은 다양한 방법으로 식단에 생식을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선한 샐러드와 과일 스무디를 만들어 섭취하거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견과류와 씨앗류를 간식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발아식품을 추가하여 영양소를 더욱 풍부하게 만들 수 있으며, 이러한 식단 변화는 점진적으로 이루어져야 소화에 무리가 가지 않고 건강한 식습관으로 자리 잡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생식을 시작하는 데 있어서 매일 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일상적인 식사 중 일부를 생식으로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생식을 시작하는 간단한 방법은 생채소 샐러드, 과일, 견과류와 씨앗, 스무디, 생곡물 섭취등으로 매일 모든 식사를 생식으로 할 필요는 없고 점차적으로 식단에 포함시켜 나가면서 조리된 음식과 균형을 맞추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