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건강할거야77
건강할거야7722.12.14
하루한끼 다이어트는 왜안되나요
직장인이라 아침은 바빠서 거르고
점심은 먹고
저녁은 귀찮아서 거르는데요 (정 배고프면 삶은 계란 정도.)
군것질은 회사 탕비실에 미니 자유시간 같은 거 하나 정도 먹어요.
오히려 16시간 정도 공복 지키면 그 간헐적 단식?이라는 것도 되고 좋은 것 아닌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15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한끼를 먹는것이 문제가 아니라 간식을 드시는것이 문제이며,
또한 한끼만 먹는다면 점심식사때 탄수화물을 최대한 적게먹어야 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