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복면가왕 우승트로피 승리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쾌활한딱따구리5
아침을 굶는 간혈적단식이 좋은 건가요?
질문 제목 처럼 아침을 안먹고 간혈적으로 단식하는게 건강에 좋은지 궁금 합니다. 원래 아침을 잘 안먹기는 하지만. 만약 이런습관이 몸에 좋은지 알고 십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개인의 대사량 및 활동향에 따라
간헐적단식 차원에서 아침을 안먹는것이 좋을수도 저녁을 안먹는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간헐적 단식은 대략 16시간의 공복이 있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시간을 지킨다고 하면 괜찮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