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복에 먹는 당근이나 오이는 다이어트에 도움이되는지 궁금합니다
질문 그대로 깁자기 궁금해서 질문 합니다
공복에 먹는 당근이나 오이는 다이어트에 도음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야채류라 좋을것같긴한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공복 상태에서 당근이나 오이 같은 경우는 다이어트 하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
하지만 오이 와 당근을 동시에 같이 먹게 되면 서로 궁합이 맞지 않는 음식이 이기 때문에 같이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