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노력하는일개미
노력하는일개미22.10.22
단백질 섭취를 하고싶은데 저렴한 단백질 식단이 없을까요??
운동을 하고 단백질 섭취를 하고싶은데 저렴한 단백질 식단이 없을까요??
현재는 계란과 닭가슴살을 주로 먹고 있는데 이것보다 더 저렴한 대체재가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순히 싸기보다는 단백질 함량까지 따져야하기에
그나마 더 가성비가 좋은 것이라면 냉동 돼지고기가 있겠으며
탄수화물섭취까지 괜찮다면 대두단백으로 구성된 프로틴 파우더도 괜찮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