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으로 디저트를 먹었을 때 식단 구성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체중 유지와 건강한 삶을 위해 맛있는 것을 가리지 않고 먹고 운동하는 삶을 추구하는데요.
가끔 일반적인 하루에 비해 디저트를 많이 먹었을 때는 다음날 식단을 어떤 방식으로 구성하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디저트라면 밀가루 종류가 많을 것 같은데
당분간 밀가루 섭취랑 당 섭취를 줄이시면 좋지않을까요
평소 식단을 잘 챙겨드시고
가끔 디저트를 먹고싶어서 먹어도 문제는 없을 것같아요 오히려 스트레스 풀릴 것 같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