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늘씬한레아44
늘씬한레아4424.02.27
다이어트 중에 디저트 먹을만한 거 없을까요?
제가 요즘 다이어트하기로 마음먹으면서 식단을 진행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평소에 먹던 습관이 항상 밥을 먹고 후식을 먹는거다 보니 디저트를 참을 수 없습니다. 이럴때 먹을 수 있는 살안찌는 디저트 없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중에 디저트로는 곤약젤리, 무가당요거트와 과일, 식물성음료 등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다이어트 한다고 하시면 디저트는 생각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꼭 드셔야 한다면 요거트 정도 드시는 것은 어떨까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견과류에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 있어 다이어트 간식 및 디저트로 드시면 좋습니다.